시추안 하우스 ‘시즌2’로 새단장
상태바
시추안 하우스 ‘시즌2’로 새단장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5.12.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www.sunatfood.co.kr, 대표 고영재)의 사천(四川) 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 브랜드아이덴티티)와 함께 사천 요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 ‘시즌2’로 새단장 한다. 
 
이번 시추안 하우스의 새로운 BI는 강렬한 사천요리의 맛을 표현하면서도 기존보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시각적 인지도를 높이고 한 눈에 사천요리 전문점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시추안 하우스는 이번 BI개편과 함께 사천 요리 라인업 강화를 위해 정통 사천요리의 진수를 보여줄 일곱 가지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럽고 쫄깃한 닭날개 튀김과 매운 고추를 함께 볶은 ‘사천식 매운 닭윙 튀김’, ▲바삭바삭하게 튀긴 오징어와 마른 고추를 함께 곁들여 먹는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중독성 강한 ‘사천식 매운 오징어 튀김’, ▲바삭한 왕새우 튀김을 매운 고추와 함께 센 불에 한번 더 볶아 새우 본연의 고소함이 잘 살아 있는 ‘사천식 매운 새우 튀김’, ▲사천 음식의 대표 메뉴로 입안 가득 탱글탱글한 면발에 땅콩의 고소함과 고추기름이 더해져 은은하게 매콤한 ‘탄탄면’, ▲산초 기름과 두반장의 매콤한 맛과 땅콩버터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 ‘비빔 탄탄면’, ▲부드러운 돼지 등심에 매콤한 소스를 더해 감칠맛 나는 사천식 덮밥인 ‘사천식 돈등심 덮밥’ ▲직접 다진 돼지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운 후 바삭바삭하게 튀긴 ‘홈메이드 크리스피 춘권’ 등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정통 사천 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고영재 대표이사는 “최근 정통 중식요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사천요리 전문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진정한 사천요리 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로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사천 요리의 세계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천 지방의 요리는 중국 사천고추, 타이 고추, 베트남 고추, 인도 고추 등 다양한 나라의 고추에서부터 한국의 청량 고추, 얼얼한 맛을 내는 파가라(산초) 등을 이용하는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중독성 있는 얼얼한 매운맛이 일품이다. 대표적인 사천 요리로는 마라탕, 라즈지, 탄탄면, 마파두부 등이 있다.
 
시추안 하우스는 국내 유일의 정통 사천 요리 전문점으로 2009년 오픈한 이래 매운맛 매니아들은 물론, 중식을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사천 지역의 정통 조리 방식을 고수하여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당일 손질한 신선한 자연 식자재를 사용하여 맛은 물론 건강까지 더해주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삼성점, 종각점, 여의도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네 곳을 운영 중이다
시추안 하우스 BI.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