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 레미컴미디어와 미디어렙 구성
상태바
‘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 레미컴미디어와 미디어렙 구성
  • 이백길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11.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를 운영하는 ‘레미컴미디어렙’( 대표 : 최양수 · http://www.remicom.co.kr )이 골프대중화를 선도하는 (사)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 회장 : 이기석 · http://www.pgakm.or.kr )와 미디어렙을 구성한다.
‘레미컴미디어렙’과 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미디어렙을 구성해 언론 홍보의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 방송 등 다양한 미디어렙을 구성해 미디어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며 ‘레미컴미디어렙’은 협회가 구성한 미디어렙의 취재 및 촬영 등 미디어 지원을 진행한다.
한편 레미컴미디어렙은 2014년 3월 프로젝트 팀 구성해 온라인 미디어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한 종합미디어회사로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 온라인TV ‘레미컴TV’, 종이신문 ‘레미컴뉴스’, 사보·광고제작 ‘레미컴애드’, 도서출판 ‘레미컴북스’, 온라인쇼핑몰 ‘레미컴 쇼핑 센터’ 등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 중에 있다.
특히 레이더로 찾아낸 미래 희망 뉴스라는 컨셉으로 만들게 된 데일리온라인신문 ‘레미컴미디어’는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희망이 전해지기 바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따뜻한 이야기, 숨겨진 보석 같은 스토리, 골퍼들의 희로애락 인생사, 사회복지소식, 그리고 소상공인들의 성공담을 찾아내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탄생하게 됐다.
(사)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는 투어생활만 하다 레슨만 하고 있는 프로, 지도자를 꿈꾸고 있는 프로에게 마스터즈프로라는 상징성 있는 타이틀을 만들어 권위 있고 최고의 지도자를 배출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지난해에 협회를 출범한 이후 현재 약 1000여명의 프로들이 국내에서 레슨 및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고의 선수와 지도자를 배출하고 있다.
그리고 나라별 꿈나무 골프대회, 국내외 마스터즈프로와 함께하는 이벤트 대회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와 미디어렙 구성 보도자료 협조 件.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