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상태바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5.07.2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엄김치간’(www.kimchikan.com)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지엄김치간’은 지난 421일 한류의 중심 인사동에 새롭게 문을 연 풀무원 김치박물관의 새 이름이다.

수준 높은 김치 영상과 디지털 기술이 결합한 현대적인 전시 콘텐츠들을 관람할 수 있으며다양한 김치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김치와 김장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오감(五感체험형 복합문화 공간이다.

 

뮤지엄김치간은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픈 기념 이벤트행사를 벌이고 있다.

724()부터 87() 2주간 홈페이지에서 김치체험 프로그램(오마이김치김치를 부탁해딜리셔스 코리아)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김치학교 프로그램 예약자는 제외다.

1등부터 5등까지 각 5명씩을 선정하여 풀무원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상품권과 김치공방 이용권뮤지엄김치간 무료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또 예약자 전원에게는 뮤지엄김치간 내 카페에서 3000~3500원짜리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마실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당첨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해 줄 예정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뮤지엄김치간 안내’‘관람체험 그리고 예약’‘소식과 알림’ 등 크게 세 개의 카테고리와 아이콘형식으로 만든 6개의 서브 메뉴로 구성돼 있다.

대표적인 예로 ‘층별공간 안내’ 메뉴에서는 뮤지엄김치간의 모든 관람시설 및 편의시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체험프로그램 안내 및 예약’메뉴에서는 뮤지엄김치간이 진행하고 있는 각종 김치 체험프로그램과 신청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PC와 모바일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웹(Responsive Web)으로 만들어 홈페이지 방문자의 편의성도 높였다반응형웹은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이밖에 외국인들을 위해 영어중국어일본어 페이지도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엄김치간은 여름방학을 맞아 8 29일까지 무료 김치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인 ‘김치학교’를 운영하고 있다김치학교는 김치에 교육요리 등을 접목시켜 김치와 김장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입장료만 내면 2만원 상당의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뮤지엄김치간 전화(02-6002-6456) 또는 이메일(museum@pulmuone.com)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문의전화 : 02-6002-6456, 02-6002-6477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 메인.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