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여름맞이 ‘내 생에 아름다운 “복”날’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워홈, 여름맞이 ‘내 생에 아름다운 “복”날’ 이벤트 실시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5.07.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운 여름 지친 일상 속 놓치기 쉬운 건강, 식품업계가 진행하는 이벤트만 눈여겨보아도 간편하고 저렴한 몸보신이 가능하다.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내달 12일까지 보양식을 저렴한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내 생에 아름다운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품목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과 커플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세트로 각각 구성됐으며, 선호도에 따라 삼계탕만을 구입할 수 있는 가족 단위의 세트도 추가로 마련됐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온가족 여름나기 세트’는 국내산 영계를 사용하고 은행, 대추, 밤, 인삼 등을 넣어 푹 고은 ‘전통삼계탕’ 과 신선한 전복을 넣어 끓인 ‘영양만점 전복이 그대로 전복죽’ 각 3팩과 더불어 시중 김치 대비 나트륨 함량이 50% 이상 저감된 웰빙 김치 ‘손수담은 아삭맛김치’ 1팩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35% 할인된 29,000원이다.
 
커플들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플 여름나기 세트’ 는 감초추출물과 몸에 좋은 찹쌀, 현미, 흑미, 수삼, 율무 등을 넣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오곡감초삼계탕’ 2팩과 ‘손수담은 아삭맛김치’ 1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인 1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좀 더 든든하고 알찬 몸보신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계탕으로만 구성된 세트도 판매 중이다.
 
‘전통삼계탕’ 4팩, ‘고려삼계탕’ 4팩으로 구성된 ‘온가족 삼계탕만 A세트’ 는 40% 할인된 가격인 49,000원에, ‘고려삼계탕’ 6팩으로 구성된 ‘온가족 삼계탕만 B세트’ 는 34% 할인된 가격인 38.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제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http://www.ourhomemall.co.kr)에서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준비한 다양한 보양식 세트로 올해 특히 무더운 여름을 든든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