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 ‘개나리학당’ 시청자 이벤트 후원
상태바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 ‘개나리학당’ 시청자 이벤트 후원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2.05.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광고모델 김다현·김태연양, 고정 출연하는 TV CHOSUN 프로그램
TV CHOSUN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송 시청 인증사진만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
오스템임플란트 “시청자분들께 ‘뭐가 달라도 다른’ 즐거움 선물하기 위해 후원 결정”
오스템임플란트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 온라인 시청자 이벤트를 후원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 온라인 시청자 이벤트를 후원한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 온라인 시청자 이벤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나리학당’ 본 방송을 시청하고, 방송 시청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6월 첫 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30명에게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에서 출시한 ‘뷰센X무직타이거 4:4:2 덴탈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TV CHOSUN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 CHOSUN ‘개나리학당’은 퀴즈와 노래 부르기 등을 통해 어른과 어린이들 간의 ‘세대 공감’을 지향하는 온 가족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붐’과 ‘미스터트롯’으로 화제였던 정동원군이 진행하고 있다. 고정 패널로 오스템임플란트의 광고 모델 김다현, 김태연양도 출연 중이다.

뷰센X무직타이거 4:4:2 덴탈세트.
뷰센X무직타이거 4:4:2 덴탈세트.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어린이 출연자들의 순수한 동심과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는 ‘개나리학당’을 더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오스템임플란트 광고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는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자사 모델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김다현양과 김태연양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지난해 12월부터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TV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