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가정식’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폰타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가정식’ 쿠킹클래스 개최
  • 김명자 기자
  • 승인 2015.05.0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가정식’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집에서도 외식에서 즐기는 듯한 맛과 분위기의 ‘특별한 가정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정통 유러피안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5월 15일, 샘표 식문화 연구소 지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는 서양식 전문가의 시연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메뉴와 레시피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폰타나 제품을 활용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감자 수프 샌드위치'와 스테이크에 적합한 호주청정우 등심으로 완성하는 '레드와인 등심 스테이크' 등 남녀 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대접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응모가 가능하며, 폰타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fontana_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가족을 위한 요리를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 신청은 5월 10일까지며,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11일,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쿠킹클래스 참가자에게는 스테이크 소스, 올리브 오일, 파스타 소스 등으로 구성된 ‘폰타나 종합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주민구 마케팅팀 폰타나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요리를 제안하고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폰타나 제품을 활용해, 어렵게 느껴지는 유러피안 요리들을 손쉽게 만들어 즐거운 식탁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 폰타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가정식 쿠킹 클래스 개최.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