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셀프 이탈리안 테이블’ 쿠킹 클래스 개최
상태바
폰타나, ‘셀프 이탈리안 테이블’ 쿠킹 클래스 개최
  • 이주환 경제유통전문 기자
  • 승인 2015.04.0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다가오는 4월 14일 블랙데이를 앞두고 솔로들을 위한 이색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싱글족과 요리초보들에게 전자레인지 등 간편한 조리기구만으로도 정통 이탈리안 요리 정찬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지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4월 10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요리전문가의 시연을 통해 누구나 간단한 조리기구만 있으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이탈리안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폰타나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올리브 오일 제품을 활용한 NO오븐 라자냐, 레드페퍼 새우 애호박 부르스게타, 수란을 곁들인 봄나물 샐러드 등의 메뉴를 직접 만들고 시식해 볼 수 있다.
 
남녀 구분 없이 총 18명을 모집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솔로라면 누구나 오는 5일까지 폰타나 공식 블로그인 ‘맛으로 떠나는 여행, 폰타나(blog.naver.com/fontana_kr)’를 방문해 ‘혼자라서 좋은 점’을 간단히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당첨자는 4월 6일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참석자들에게는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폰타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주민구 마케팅팀 폰타나 담당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색다른 요리도 배우고 새로운 만남도 가질 수 있는 이색 행사를 마련했다"며 "폰타나 제품들을 활용해 폼나는 이탈리아 요리를 오븐 없이도 손쉽고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를 배워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폰타나, ‘셀프 이탈리안 테이블’ 쿠킹 클래스 개최.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