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권진아 ‘잊지 말기로 해’ 음원차트 1위 석권, 원곡인 장필순 노래와는 다른 느낌의 리메이크곡
상태바
성시경-권진아 ‘잊지 말기로 해’ 음원차트 1위 석권, 원곡인 장필순 노래와는 다른 느낌의 리메이크곡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4.12.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권진아와 함께 부른 신곡 '잊지 말기로 해'가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3일 0시 발표된 성시경의 '잊지 말기로 해'는 같은 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올레, 엠넷,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과 권진아가 함께 호흡을 맞춘 곡이다. 성시경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표현과 최근 가요계 뮤즈로 떠오른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신선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잊지 말기로 해'는 리메이크곡으로 원곡은 1989년 포크뮤지션 장필순의 1집 수록곡이다. 
성시경의 '잊지 말기로 해'는 원곡의 감성을 새롭게 해석한 편곡과 두 보컬의 감성이 어우러져 2014년 색다른 명품 듀엣곡이 탄생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권진아는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에서 부드러운 음색으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 뮤직에 소속돼 있다.


article.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