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하루 채소·과일 권장량 섭취를 한방에 끝낼 수 있는 레시피 공개
상태바
휴롬, 하루 채소·과일 권장량 섭취를 한방에 끝낼 수 있는 레시피 공개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4.12.0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의 첫번째 날, 눈이 내린후 갑자기 기온이 낮아지면서 심혈관질환 발생 가능성이 높아졌다. 또한 겨울철에는 여름철에 비해 채소, 과일 섭취가 비교적 적고 운동량은 감소하기 때문에 심혈관질환 발생 확률이 높아진다.
 
그러나 국제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심혈관질환은 사망률의 75% 이상이 식습관 조절과 운동을 통해 예방 가능하다. 이에 착즙주스 No.1 ‘휴롬주스’는 겨우내에도 채소, 과일 하루 권장량을 간편하게 섭취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휴롬 완전주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휴롬 완전주스 레시피’는 식품영양사와 주스 전문가 ‘파이토스’가 영양 밸런스에 초점을 맞추고직접 개발한 주스 레시피로, WHO가 권장하는 채소, 과일 하루 섭취량(560g)을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채소, 과일 권장 섭취량(560g)이 모두 농축되어 있는 ‘뷰티풀 영’주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항산화 작용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안티에이징에도 으뜸인 주스다. 

특히, 키위와 오렌지, 레몬의 풍부한 비타민C가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파인애플의 브로멜린은 육류섭취 시 소화작용을 원활하게 돕고, 비타민 B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다.  

케일에만 들어있는 ALA성분은 당뇨예방인자로 당뇨병을 예방하고 시금치 속 풍부한 섬유소가 혈관을 깨끗이 해주는 청소기 역할을 해 심혈관질환 예방을 돕는다. 

재료는 파인애플(200g), 키위(70g), 배(200g), 오렌지(100g), 케일(70g), 시금치(70g), 레몬(30g)을 준비한다. 휴롬 주서의 레버를 닫고 파인애플, 키위, 레몬, 배, 케일, 시금치, 오렌지 순으로 넣고 다 섞일 때까지 착즙하면 ‘뷰티풀 영’ 주스가 완성된다.

간편하게 하루 채소, 과일 권장 섭취량(560g)을 채울 수 있는 ‘수퍼스킨’주스는 비트가 들어있어 천연의 붉은 색을 나타낸다. 비트 속에 들어있는 철분 성분은 빈혈을 예방하고 간 기능 개선효과가 있다. 또한, 양배추의 풍부한 비타민U 성분은 위점막을 보호해 겨울철 잦은 술자리에 특히 좋다.  

직장인의 경우, 겨울철 난방으로 환기가 되지 않는 건조하고 탁한 사무실에서 오래 근무할 경우 눈의 피로감이 가중되고 건강이 악화되기 쉬운데 오렌지와 당근의 베타카로틴 성분이 시력개선을 돕고 항암작용에 효과적이다.  

재료는 파인애플(200g), 오렌지(200g), 당근(130g), 양배추(100g), 비트(100g), 배(70g)을 준비한다. 휴롬 주서의 레버를 닫고 파인애플을 착즙한다. 오렌지와 양배추는 섞어서 번갈아 가며 투입한다. 당근, 비트, 배도 섞어서 번갈아 가며 투입 후 다 섞일 때까지 착즙하면 ‘수퍼스킨’ 주스가 완성된다. 

2014120209522602084_20141202095519_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