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간편하게 건강챙기는 '루이보스보리차' 출시기념 주부홍보왕 이벤트실시
상태바
동서식품, 간편하게 건강챙기는 '루이보스보리차' 출시기념 주부홍보왕 이벤트실시
  • 김호덕 기자
  • 승인 2014.11.19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기다릴 필요없이 한번에 딱 필요한 만큼 한잔씩 마실 수 있는 무카페인 건강티백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루이보스 보리차'는 100% 국내산 보리에 식이섬유의 보고 현미, 항산화성분 플라보노이드, 미네럴까지 풍부하게 함유한 '루이보스'가 더해져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신윤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불편함은 줄이고, 건강함은 더한다는 컨셉으로, 대량으로 오래 끓여 우려내는 보리차를 한잔용 티백으로 낱개 포장해 가정과 직장에서도 기다릴 필요없이 한번에, 딱 필요한 만큼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루이보스 보리차' 출시를 기념해 11월18일부터 12월15일까지 한 달간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예비맘, 워킹맘, 슈퍼맘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루이보스 보리차 체험 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영상공유과 제품 성격에 맞는 홍보메시지를 전달한 고객에게는 최신 가전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서 루이보스보리차 홈페이지(rooibosbarleytea.co.kr)나 동서차 페이스북(facebook.com/dongsuht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ngsuh-0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