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이서준 경영지배인 선임… “금속광물 매매 사업 본격화”
상태바
캐리, 이서준 경영지배인 선임… “금속광물 매매 사업 본격화”
  • 서중달 기자
  • 승인 2024.10.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 CI.
캐리 CI.

캐리가 금속광물 매매 신사업 추진과 경영 정상화를 위해 지난 24일 열린 이사회에서 이서준 신규 사내이사를 경영지배인으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선임 목적은 신규사업 추진과 경영 정상화이며 선임과 동시에 경영총괄, 전반적인 업무 일체와 그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의 포괄적 권한 행사를 위한 회사의 경영 업무 전반을 수행하게 된다.

캐리는 24일 열린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불필요한 사업목적을 삭제하고 금속광물 매매업을 추가함으로써 새로운 캐시카우 확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서준 경영지배인은 광물 매매 산업 분야의 전문가로, 풍부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캐리의 금속광물 매매 사업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지배인은 중국 장춘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한·중 자유무역 민간 상무 촉진 발전위원회 부위원장과 재한중국 동포 상무 촉진 발전위원회 위원장직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한화 중국 평화 통일 촉진 연합총회와 중국 재한 교민 협회 총회 총부회장, 중국 중화국제문화교류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캐리 관계자는 “이서준 사내이사의 경영지배인 선임은 새로운 신사업 도약을 위한 중요한 첫 걸음으로 조속한 경영 정상화를 위해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그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금속광물 매매 신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